홈으로이동 / 가타

청도에 쥬쥬회(酒久会)주류 전문 판매업체 출현

www.zosenzo.net •  2016-07-29 14:00 •  죄회:1081

아름다운 도시 중국 청도에 최근 인터넷+ 국가정책에 더불어 青岛酒水网电子商务有限公司--쥬쥬회(酒久会)라는 O2O 주류전문 주식회사가 설립되였다

자본금 300만 위안 9명의 주주로 구성된 이 회사는 2016년 4월29일 정식오픈을 시작하였고 온라인판매로 주류(酒类)시장을 석권 청도 쥬쥬회(酒久会)전통 판매모식에 도전,   전국을 대상으로 고객확보에 성공 슈퍼마켓은 물론 굵직굵직한 주류도매업체가 치렬한 생존경쟁을 벌리고 있는 청도에서  청도 쥬쥬회(酒久会)온라인판매회사가 참신한 판매모식으로 판매돌풍을 일으켜 화두로 되고 있다.

길림성화룡 태생인 김철수(  32세) 형와 몇명의 주주로  세워진 청도 쥬쥬회(酒久会)는 판매자가 리익을 전부 챙기는 전통판매방식으로부터 구매자에게 리익을 반납하는 참신한 판매모식으로 출범 초기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몇해전부터 자체 브랜드인 희성(喜盛)표 인삼술과 보건정력제 마카 (玛咖)술을 직접 생산판매하여 주류업계의 풍운인물로 알려졌던 김철수형제는 전통적인 판매방식으로는 시대의 발전에 따라갈수없음을 깊이 느끼고  참신한 분배시스템을 개발, 소비자로하여금 소비하는 순간부터  소비자로부터 대리상으로 되는 방식을 도입하였다.


온라인상에서 홍보하고 오프라인에서 추광하는 판매방식은 인츰 쥬쥬회로 하여금 브랜드화에 성공하게 하였고 쥬쥬회의 고정회원은  짧디짧은 (3개 )월 사이에( 3 만5천)명으로 늘어났다.  


가짜,저질 소주와 맥주가 류통되는 현시점에서 이들은 직접 공장 혹은 총판매대리상과 거래함으로써 주류의 정품을 담보하였다. 저렴하고도 품질좋은 주류는 인츰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고 판매액은 달마다 급상승하고 있는데  7월말까지80만원가까이 올렸다.


또한 현재 청도본사를 중심으로 시남구,시북구,노산구,이창구,사방구,시북구,고신구,지묵시....8지역에는 이미 대리상이 설립되였고 위 지역은 전부 무료배송되고 있다 .


그외 국내 기타 도시는 중국최대물류 택배회사EMS 邮政集团 MOU 체결 농촌 편벽지역까지 전부 배송가능하게 되였다.완벽한 물류배송시스템완비로 실시간 가장 빠른 속도로 배송함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의 찬양을 받고있다.  


김철수 부총경리는 <국내에서도 보기드문 독특한 판매모식으로 운영되고 있는것만큼 발전속도가 아주 빠르다>면서 <년내로 회원 20만명을 돌파하고 전국주요 도시에10개이상의 대리상 모집을목표로하고 있으며 판매액 2천만원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이들과 판매계약을 한 대형 주류업체는 200여집으로 잠정 집게 되고 있으며 소주, 맥주,와인, 양주,음료수,광천수 등  700 백여가지  제품들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설명: (회사 부총경리 김철수씨와 청도청양총판 정영일씨허강일 기자